제천시 동정

학교폭력 예방활동 청소년보고 대회“ 스위치를 켜라” 개최

작성일 : 2015-11-03 19:53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고미숙)는 제천시로부터 지원을 받은 학교폭력예방사업 일환으로 11월 4일 오후 3시 30분부터 7시까지 제천시여성문화센터에서 제천 관내 중․고 청소년 150여 명이 함께 모여 ‘학교폭력예방활동 청소년 보고대회’ 를 실시한다. 
 
  이번 청소년보고대회는 청소년의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건전한 또래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각 학교 또래상담자 대표 모임인 ‘스위치’가 스스로 기획하고 준비하였으며, 제천 관내 13개의 중․고등학교 솔리언또래상담자가 실시한 ‘학교폭력예방 및 안전사업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청소년 정책에 대해 제천시청 여성가족과 류인동 팀장, 제천시의회 홍석용 시의원, 제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장호만 경위, 제천중학교 박승룡 교무부장을 패널로 모시고 논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청소년 보고대회 이후에는 보고대회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학교폭력예방 거리캠페인을 제천여성문화센터에서 시민회관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2012년부터 또래상담연합회 ‘스위치’의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의 건전한 또래문화형성에 노력하고 있다. 관심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는 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043-642-7939)로 연락하면 된다.

 

 

  <사진 : 2014년 학교폭력예방 청소년정책포럼>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