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충청북도 직장새마을운동 시군 협의회 평가” 에서 최우수상 차지

작성일 : 2015-11-18 15:54


- 직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11월 17일 10시 30분 충청북도 새마을회관 -

 

  충청북도 새마을회관에서 17일 열린 ‘충청북도 직장새마을운동 활성화 다짐대회’에서 직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회장 이동연)가 충청북도 시군 직장새마을운동 활성화 평가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날 10시 30분부터 충청북도 새마을회관에서 100여 명의 충청북도 직장새마을가족이 모인 가운데 열린 대회에는 이동연 회장과 지도자 20명이 함께 참여했고, 시상식과 다짐대회,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직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는 이동연 회장을 중심으로 사랑의 집짓기, 복지시설 방문 봉사활동, 농촌일손돕기, 하천정화활동, 사랑의 김장봉사 큰마당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 활발히 전개하는 등 나눔, 봉사, 배려의 제2새마을운동을 실천한 결과 작년 준우승에 이어 올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날의 다짐대회에서는 김석중 회원이 직장새마을운동 중앙회장상, 문창식 회원이 충청북도 직장새마을운동회장상을 각각 수상하였다.


 
  제천시새마을회는 올해도 새마을문고 충청북도 평가에서 종합우승, 직장새마을운동 충북도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조성에 기여함은 물론, 시민이 행복한 자연치유도시 제천, 시민이 주인되는 행복도시 제천 건설에도 크게 기여하였다.

 

  이동연 회장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나눔․봉사․배려의 제2새마을운동 실천에 앞장서는 전국 최고의 직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사진 : 직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 최우수상 수상 >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