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작성일 : 2015-12-02 09:44


  제천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센터장 고미숙)는 2015년 전국 청소년상담 복지사업 평가에서 우수 청소년기관으로 선정되어 11월 27일(금)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장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충청북도 청소년 종합진흥원 운영보고대회에서 우수청소년상담 및 지도자로 본 센터에서 1388상담멘토 지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인성 자원봉사자가 충청북도지사 표창장을 수상하였고 이은실, 유승주, 김민서 자원봉사자는 충청북도 청소년 종합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본 센터는 2003년에 설립되어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청소년 상담전문기관으로 1388청소년 전화,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부모교육, 인터넷 스마트폰 중독 예방사업, 학교폭력 예방사업, 청소년참여위원회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학습지원 및 직업체험, 동아리활동 등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위기 청소년 및 일반 청소년들을 위한 상담 및 다양한 활동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는 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43-642-7949)로 연락하면 된다.

 

 

  <사진 : 수상 기념>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