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14회 충북 보육인대회 개최

작성일 : 2015-12-03 19:47

 

  - 12월 5일 오전10시 제천체육관에서 열려 -

 

  12월 5일(토) 오전 10시부터 제천체육관에서 『아이가 자랍니다, 미래가 자랍니다』라는 슬로건 아래『제14회 충청북도 보육인대회』를 개최한다.

 

  충청북도와 제천시가 후원하고 충북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임진숙)와 충북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정경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충북 어린이집원장, 보육교사, 보육관련 공무원 및 전문가, 단체 등 2,500여 명과 충청북도지사, 제천시장, 시·도의원 등이 참석하여 보육사업 분야 유공자를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만들어진다.

 

  식전행사로 비보이댄스, 박달가요제 수상자 초청 노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보육인 1인이 1개의 생활용품을 가지고 와 제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곽영길)에 전달하는『The 나눔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이어서 본행사로 보육사업 유공자표창, 안심보육결의대회, 힐링콘서트가 열린다.

 

  제14회 보육인대회를 제천시로 유치한 심성열 제천시 어린이집총연합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힘을 하나로 모으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며, 그동안 보육현장에서 힘써온 보육인들에게 위로와 다짐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부모가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 보육인대회는 1년에 한번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매년 개최되며, 지난해에는 청주시에서 개최되었다.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