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메디쎄이 본사, 제천으로 이전 기념식 개최

작성일 : 2015-12-18 20:28


   - 19일 제천시 왕암동에서 본사 이전 기념식 열어 -

 

  ㈜메디쎄이(대표: 장종욱)는 본사를 의정부시에서 제천 제2산업단지로 이전한 것을 기념하여 19일 제천시 왕암동에 소재한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2014년 사전답사를 통해 임직원의 삶의 현장 및 터전이 될 귀중한 공간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마쳤으며, 본사 및 공장 그리고 연구소 등 다수의 시설을 자연치유 도시를 모토로 하는 제천시로 이전을 결정하였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근규 제천시장, 상장 주관사인 HMC투자증권의 김흥제 사장 등이 자리를 빛내 주기 위해 참석했다. 이 밖에도 중국, 인도, 멕시코 등 해외거래처 11개국에서 바이어들이 (주)메디쎄이의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기념하기 위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그동안의 (주)메디쎄이의 발자취와 미래의 모습을 새롭게 그려나가는 홍보영상 시청과 장종욱 대표의 기념사, 내빈의 축사 등을 포함하여 새로운 본사(공장)을 둘러보는 투어가 함께 진행되었다.

 

  ㈜메디쎄이는 2003년 5월 1일 창업하여 국내 척추의료기기 시장의 국산화를 위해 지난 13년이 넘는 응고의 시간을 연구 개발에 전념하여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티타늄 3D 프린터를 통한 결손된 뼈 부위에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를 제공함으로써 수술시간을 단축시키고, 기존 제품 대비 이물감이 적어 의사 및 환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건의료산업에 앞장선 노고를 크게 인정받았고, 지난달 30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2회 기업혁신 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달 1일에는 기업의 경영 및 지속적인 생산성 향상에 대한 노고를 인정받아 경기 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있었던 “제16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그리고 지난 10월 20일 한국거래소 코넥스시장 상장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투자를 원활하게 유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주)메디쎄이는 2014년 10월 제천시와 충청북도 모두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제2산업단지에 총면적 5,098㎡ 규모의 2개 공장동과 1개의 복지동 준공을 마치고 본사․연구소․공장 이전을 완료하였으며, 2016년도에 제2공장을 착공할 예정이다.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