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노인을 대변하는 제천노인신문 발간을 축하하며”

작성일 : 2016-01-19 17:01

 

 

 

  편집자 주(駐) :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한노인회 제천시지회 이상근 회장님께서 제천노인신문의 발전과 역할 제고에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해 오셨습니다. 제천시 노인회의 격려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건강한 노인문화를 함양하고 공동체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천시 노인회장 이상근입니다.
 
  희망찬 병신년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계층 간의 소통을 원할히 하여 노후 생활에 활력을 주는 제천노인신문의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 제천시노인회는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산하의 비영리 법인 단체로, 18개 분회와 322개소의 경로당에서 일만 사천여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큰 단체입니다.

 

  우리 노인회와 노인회관에서는 경로당 조직관리와 노인교육사업 및 노인여가생활 증진을 위한 경로당 활성화 사업과 각종 프로그램운영, 그리고 노인 취업 알선 및 일자리 마련 등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노인인구의 증가와 저출산 현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많은 문제를 야기시키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어려운 시기에 제천노인신문이 우리지역 노인들은 물론 사회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진솔한 삶의 이야기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와 비전 등을 제시할 수 있는 매체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제천노인신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제천노인신문이 발간되기까지 애써주신 박행남 회장님과 직원님들의 노고를 치하합니다.

 

  제천노인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1월
  제천시노인회장  이상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