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 친환경 대중골프장 2016 시즌 개장

작성일 : 2016-01-25 20:18


  “건강과 자연치유의 도시 제천 친환경 대중골프장”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운영하고 있는 에콜리안제천 골프장이 1월9일 임시 조기 개장 후 2월1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국민체력 향상과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여 누구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캐디, 셀프 골프장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시니어와 여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월요일 ~ 목요일까지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제천지역 주민을 위한 할인과 ‘2016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관광주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울,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에콜리안제천 골프장은 제천시 고암동 일대 쓰레기 매립장 위에 건설된 친환경 대중골프장으로, 저농약 코스 관리 등 ISO14001 경영체제를 인증받아 전 부문에서 환경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는 중이다.

 

  친환경 대중 골프장인 에콜리안제천 골프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문화 대중화에 앞장서는 골프장으로써 노력하고 있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전화 043)642-9474~5 및 에콜리안제천 홈페이지(http://jc.ecolian.or.kr)를 이용하면 된다.

 

 

  <사진 : 에콜리안제천 골프장>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