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 ‘나들가게’ 설맞이 2차 공동세일전

작성일 : 2016-02-06 15:05


  - 22개 점포, 1.29일부터 2. 8일까지 ‘최대 61% 할인’ -

 

  이근규 제천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5일 ‘제천지역 나들가게 설맞이 2차 공동세일전’ 행사기간 중 제천시 장락동 소재 나들가게인 ‘스카이마트’를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29일(금)부터 2. 8(월)까지 제천지역 나들가게 22개 점포가 지역 도매유통조합을 상품 공급사로 하여 설 명절 관련 제수용품 및 각종 생활용품 등을 최소 8%에서 최대 61%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특별이벤트로 1만 원 상품을 구매하면 TV, 세탁기 등 6백만 원 상당의 경품응모권을 나눠주고 있다.  

 

 

  이번 공동세일행사를 지원하고 있는 제천시 관계자는 “지난 연말 공동세일행사에 참여한 점포의 평균 매출 증가율이 18.4% 정도 상승하여 골목상권 활력제고에 도움을 주었으며, 지역 골목상권과 중소유통업체, 소비자가 상생하는 공동행사를 통해 ‘착한판매・착한소비’ 활성화로 선순환 지역경제의 롤모델 성공사례로 정착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천시는 지난해 7월부터 충청북도 지방기업진흥원과 함께 중소기업청 및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이 지원하는「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사업」에 3년간 총11억 5천만 원의 예산으로 시설현대화사업 및 경영마케팅 지원, 지역특화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는 등 침체된 골목상권 및 소상공인 활력제고에 힘을 쏟고 있다.

 

 

  <사진 :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