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 한방제품 『설 명절』 선물로 인기만점

작성일 : 2016-02-12 19:53

  - 제천 한방제품이 설 명절 선물로 매우 인기가 높다는 것이 입증됐다 -

 

  제천시가 지난 2월 1일부터 6일까지(6일간) 2016년 음력 설맞이 우수한방제품 이벤트행사”를 실시한 결과, 매출액 5,100만원의 성과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명동로타리 제천몰판매장, 시청현관에서 선물용 우수한방제품을 생산기업이 직접 가지고 나와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행사에는 20개 제천 한방기업이 100여 개의 한방제품 판매에 나섰다.
 
  ㈜아리바이오의 홍삼제품, 초근목피의 공진당, ㈜경방의 한방치약, 제천약초한과의 약초한과, 약초인의 도라지청, 동해씨시푸드의 황기고등어, 박달재한방웰빙식품의 한방차 등이 인기를 끌었으며, 이들 기업에서 우수한방제품을 최고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 반응이 매우 좋았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설명절 선물로 무엇으로 할까 고민이 컸는데,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바로 구입하게 되었다”고 했으며, 또한 다수의 기업 및 단체에서는 직원들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기도 했다.

 

  특히, 이벤트 행사기간에 내레이터 모델을 활용하여 첫번째, 55번째, 100번째 등 방문자와, 타트케임 참여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였다,

  또한 이벤트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한방제품(한방차, 한방제품 등) 무료 시음시식 행사를 실시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제천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방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시에서는 앞으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으로 제천 한방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여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천 우수한방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한방바이오 제천몰"(www.jc-mall.com)을 방문해 주문 가능하며,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43-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 설맞이 우수한방제품 이벤트 행사>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