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시 SNS 시민기자단 모집

작성일 : 2016-03-08 14:54

  제천시가 시민들과의 소통을 원할하게 하기 위해 SNS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시민기자의 활동사항은 ▶개인 블로그 운영 ▶각종 행사와 관광지, 체험장, 맛집 홍보 ▶제천시 SNS 방문, 홍보와 댓글 게시 ▶타 기관이나 단체 블로그를 방문한 제천 홍보 ▶기타 자연치유도시 이미지를 높이게 된다.

 

  모집인원은 일반시민, 대학생 등 15명 내외이며, 희망자는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보유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계정을 소지한 사람으로서 1주 10회 이상 SNS 활동이 가능한 자, 가급적이면 각종 행사 참석에 제약을 받지 않는 사람이어야 한다.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제천시청 홈페이지(www.okjc.net) 고시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jindoll0115@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거쳐 4월 중 시민기자단 발대식을 갖고 위촉장 수여와 활동계획을 설명할 계획이다.

 

  시민기자의 임기는 2년이지만, 재(再)위촉이 가능하며 연 2회 간담회 개최와, 우수기자는 포상하고 사례 공유와 홍보기법을 습득하기 위한 선(先)진지 견학 및 소정의 활동보상금도 지원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www.okjc.net) 고시 공고란을 참조하거나, 홍보학습담당관실(043-641-5175)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 제천시 SNS 시민기자 모집 포스터>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