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中코트라 선전무역관서 제천국제한방엑스포 홍보

작성일 : 2016-03-15 20:49

  제천시가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국외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15일 전국 시도지사협의회 주관으로 시, 군 공무원 중국연수에 참가 중인 제천시청 박진우 주무관은 선전시(市) 푸톈구(區)에 위치한 코트라 선전무역관을 찾았다.

  코트라 선전무역관은 중소기업 해외 세일즈 출장지원, 시장개척단 지원, 한류 구매단 유치 및 개별 바이어 방안 유치를 주 업무로 하는 기관으로, 박 주무관은 이곳 선전무역관을 찾은 바이어 및 관광객에게 홍보팸플릿과 기념품을 나눠주며 제천국제한방엑스포를 알리는 거리 홍보를 펼쳤다.  

 

  제천시는 지난달 11일 발족한 국제화추진협의회를 통해 올해 제천한방엑스포 붐 조성과 성공적인 행사로 개최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다양한 국제교류 측면의 한방엑스포 홍보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2010년 엑스포의 성과를 보완 발전시켜 나갈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 - 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내년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시는 이번 연수에 참가한 박진우 주무관과 같이 다양한 해외홍보 활동을 통해 반드시 국제행사의 명성에 맞는 규모를 확보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유치한다는 각오다.

 

 

  <사진 : 코트라 선전무역관 엑스포 홍보>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