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청풍호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중앙시장 ‘청FULL제천몰’

- 4월 9일, 10일 다채로운 이벤트행사에 놀러오세요 -

작성일 : 2016-03-29 11:07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청풍호 벚꽃축제’를 맞아 중앙시장도 이에 발맞추어 축제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청년상인들의 ‘청FULL제천몰’에서는 물품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에 맞춰 2개 점포도 신규개업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 행사도 펼쳐진다.
  문화, 놀이, 예술 체험이 함께하는 꿈문화놀이터 프리마켓이 개최된다. 벚꽃페이스페인팅, 팬시 우드, 캐리커쳐, 미싱놀이, 타로점,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네일아트, 염색, 도자기공예, 립밤체험 등 30여 개의 다양한 프리마켓이 운영되어 행사의 풍성함을 더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20번째 손님, 20살 손님, 부부 나이차이 20살, 중앙시장 내 20수자 만들기, 20명 단체손님 등에 상품을 증정하고, 중앙시장 전체에 숨어있는 벚꽃스티커를 찾고 미션을 수행하는 ‘꼭!꼭 숨어라. 벚꽃스티커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중앙시장은 현재 청년상인 창업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청년점포 12개가 성업 중에 있으며, 201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지원사업에도 선정되어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김진홍 중앙시장 번영회장은 “금번 청풍호 벚꽃축제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새롭게 도약하는 중앙시장을 널리 알려 과거 중부권 최대시장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찾겠다”고 다짐했다.

 



 

  <사진 : 중앙시장 관련사진, 중앙사진 이벤트 리플렛>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