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제천시, 엑스포 관련 추진상황 공유 및 업무협의 진행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 조직위 사무국 직원과의 간담회 개최

작성일 : 2016-03-30 16:12

 
 

  제천시가 29일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 조직위원회를 직접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공유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이근규 제천시장을 비롯해 이천종 전략사업단장, 김동삼 한방바이오과장 등 엑스포 관련 제천시 주요 업무 담당자 8명과 충북도청의 임헌동 바이오산업과장을 비롯한 15명의 조직위 사무국 직원이 함께 했다.

 

  저녁 만찬과 함께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근규 제천시장은 엑스포 조직위 직원들을 격려하고, 엑스포 관련 추진상황 등 정보공유 및 업무협의를 주재하며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으로는 조직위 직원들의 업무상 애로사항을 경청하며 해당 사항에 대한 추후 해결 방안에 대한 토론을 주도했다.
  특히 현재 충청북도와 제천시에서 14명을 1단계로 조직위에 파견하고 금년 7월에 41명을 2단계로 파견, 총 55명으로 구성 운영하여 엑스포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에 대해 입을 맞췄다.

 

  한편 제천시와 조직위원회는 2017엑스포 대행사 선정 입찰공고를 준비하고 있으며, 100억 원이라는 많은 사업비가 투입되는 사업이니만큼 조직위는 대행사 선정에 있어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공정한 업체를 선정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진 : 조직위 간담회>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