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전국축협조합장들에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 위원'으로 위촉 요청-

이근규 제천시장, 전국 축협조합장회의 참석

작성일 : 2016-04-05 11:00

 

  4월 4일 경기도 안성시(市)에 소재한 농협안성교육원 상생관에서 열린 ‘전국축협조합장회의’에 참가한 이근규 제천시장이 축사를 건넸다.

 

  농협중앙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회의에는 전국축협조합장 139명, 업무관계자를 포함해 약 18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내빈으로는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정문영 전국축협운영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근규 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대한민국의 농·축산업을 위해 힘써주시는 주요 내빈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FTA, 구제역, AI 등 여러 축산발전의 걸림돌에도 불구하고 축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며, 오늘의 ‘희망축산 선포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 시장은 ‘2016한방바이오박람회’와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를 한방과 어우러진 각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 홍보의 장으로 활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축산업과 관련된 제천시의 비전과 가치를 강조하며, 두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각 조합장들을 한방홍보대사와 엑스포 조직위 위원으로 위촉하고자 한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이 시장은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제천에 대해서도 홍보하며, 한방산업과 바이오산업의 융합, 문화관광도시로서의 제천시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진 : 전국 축협조합장 회의>

 

 

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