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권석창 제천단양 국회의원 당선자, 감사인사 나서

작성일 : 2016-04-15 12:35

  권석창 제천단양 국회의원 당선자가 제천시민, 단양군민께 감사인사에 나섰다.

 

  권석창 당선자는 14일 오전 제천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제천과 단양 전역을 돌며 당선감사 인사에 나섰다.
  권 당선자는 “저와 아름다운 경쟁을 해주신 이후삼, 김대부 후보자에게 위로를 드린다”며, 선거에서 치열하게 경쟁했던 후보자들을 위로했다.

 

  이어 “국회의원 출마를 결심하고 처음부터 다짐했던 제천과 단양의 발전, 대한민국의 발전만 생각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제천시민, 단양군민께서 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또한 “선거가 끝났으니 우리 지역의 갈등과 분열을 모두 봉합하고 함께 화합의 정치, 상생의 정치를 펼치겠다”며, “제천시민, 단양군민께 약속한 공약을 꼭 지키고 왕성한 의정활동을 통해 올바른 정치문화 조성과 20대 국회가 일하는 국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앞으로 의정활동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권 당선자는 “제천시민, 단양군민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드린다”는 말을 잊지 않았다.

 

  권 당선자는 “예산편성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우리 지역의 예산 사업 및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수차례 중앙부처를 방문할 계획이라”며, “18일에 선거대책본부 해단식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충혼탑을 찾은 권 당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