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봄 여행주간은 올해의 관광도시 제천에서!

작성일 : 2016-05-05 08:41

 

  제천시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체험거리와 관광상품을 앞세워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선 여행주간 기간 동안 대표상품으로 한방 힐링 - 스파투어를 운영하고 있는데, 투어 이용료 20,000원으로 리솜스파와 한방아로마테라피 체험과 의림지, 민화마을, 박달재를 관광할 수 있다. 투어 이용 시 주요관광지를 방문하여 휴대폰 QR코드 인증을 통하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고, 「관광 마일리지」 제도를 함께 이용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다.

 

  청풍문화재단지에서는 여행주간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11시에 전통무예인 택견 공연과 국악공연 등 전통문화공연도 개최한다.

 

  여행주간 특별 할인행사에는 제천시 관내 19개 업체가 참여하며, 업종별로는 관광지(1개소), 숙박시설(2개소), 외식업소(5개소), 체험시설(11개소)이 참여하여 10~50%까지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봄 여행주간 기간 중에는 국내 여행 및 각종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정부 공식사이트(http://spring.visitkorea.or.kr)가 운영되고 있으며, 제천시 홈페이지(http://tour.jecheon.go.kr)에서도 여행추천코스 등 다양한 여행주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2016 봄 여행주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