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내토전통시장 문화배움터 발표회 및 전시회 개최

작성일 : 2016-05-14 11:33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다채로운 공연 및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내토전통시장에서 문화배움터 발표회와 전시회를 연다.

 

  문화가 있는 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공연과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내토전통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생활밀착형시장으로 “정과 낭만을 파는 생활문화 플렛폼 시장”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쳐가고 있다.

 

  이번 발표회와 전시회는 그동안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즐거운 문화 나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5월 13일(금)과 6월 9일(목) 양일 2차에 걸쳐 오후 2시부터 기타, 우쿨렐레, 댄스, 난타, 색소폰, 합창 등 8개 강좌의 발표회가 내토전통시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또 5월 18일(수)에는 서예, 문인화, 민화, 푸드 테라피, 생활도자기, 퀼트, 가죽공예 등 7개의 강좌프로그램의 전시회도 열려 내토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내토시장 문화배움터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정과 낭만을 파는 생활문화플랫폼’ 내토전통시장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중 하나로써, 지난 2월 15개의 강좌를 개설하여 약 300여 명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매주 2시간씩 수업을 진행해 왔다.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