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제천 알리미 용달화물차 홍보단 발대식 개최

- 전국을 달린다! -

작성일 : 2016-05-30 16:13

 

  제천시가 역동적 시정홍보를 구현하고 전국 구석구석 제천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첫걸음으로 ‘제천 알리미 용달화물차 홍보단 발대식’을 5. 30일 오후 5시 제천체육관 광장에서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이근규 제천시장, 민장기 제천시관광협의회장과 이사, 이정만 충북용달화물협회  제천시지부장을 비롯한 회원, 공무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인사말, 축사, 결의문 낭독, 홍보물 부착식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 기념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2016올해의 관광도시와 2017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제천 알리미 용달화물차 홍보단’은 72대의 차량이 전국 구석구석을 연중 찾아가는 활동을 통해 자연치유도시 제천의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첨병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전국적인 활동을 통해 타시군의 차별화된 홍보방법에 대한 정보 전달은 물론, 충북용달화물협회 제천시지부 회원 간 모임을 통해 발굴된 각종 제천시 홍보 활성화 방안도 제시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서 충북용달화물협회 제천시지부 회원들은 열성을 다해 제천을 알리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의 결의문을 낭독하여 회원들 간 결의를 다졌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인사말에서 “제천 알리미 용달화물차 홍보단이 지역경제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촉매가 되고, 제천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모든 지방자치단체 홍보사업의 성공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사진 : 제천 알리미 용달화물차 발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