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뉴스

이스타항공, 독거노인 제주도 나들이 지원

어르신 23명·봉사자 18명 등 총 41명 왕복항공권 제공

작성일 : 2016-10-05 13:49

 

 

 

photo_4.jpg
이스타항공이 4일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제주도 여행 항공편을 지원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서울=포커스뉴스) 이스타항공이 독거노인들의 제주도 여행 항공편을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스타항공은 4일 전주연탄은행과 함께 '이스타항공과 함께하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제주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주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중 비행기를 한 번도 못 타본 어르신 23명과 여행 일정을 도와줄 18명의 봉사자 등 총 41명이 이스타항공 청주-제주 왕복항공편으로 2박3일간 제주도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거동이 불편하고 사정이 여의치 못해 나들이는 꿈도 못 꿨는데 평생소원인 비행기를 타게 돼 너무나 설렌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이 생활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민항공사로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소아암 어린이 돕기 비행기 끌기 대회, 객실승무원 다문화가정 지원 활동, 쪽방촌 연탄 지원, 공부방어린이 서울방문 항공편 지원,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유수진 기자 ussu@focus.kr

시니어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