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시민회관,“북쩍북쩍”문화야 놀자~!

- 제천시민회관 소극장 재오픈 기념 다채로운 문화 공연 열려 -

작성일 : 2016-12-21 22:11

 

제천시는 제천문화원(원장 이해권) 주관으로 오는 23일 오후3시30분 제천시민회관에서 소극장 개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운영되지 않던 시민회관 소극장을 이번 개관식을 통해 10여 년만에 새단장을 마치고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제천문화원 관계자는 “시민단체 누구나 신청하면 이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소극장이 지역 문화예술인과 시민을 위한 예술창작놀이터로 발돋음 하길 기대한다.”며 개관 소감을 밝혔다.

 

문화원에서는 이번 소극장 재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22일 유열의 어. 공. 톡.(어린이공연 토크콘서트) ‘엄마, 나 어떤 공연 먹을까?’를 시작으로 23일 뮤지컬 갈라 콘서트, 거리 서커스, 인디밴드 공연과 함께 연극 ‘하루아빠’를 선보인다.

 

24일에는 박달가요제 출신으로 구성된 ‘7080콘서트’, ‘피아노3중주’, ‘산조와 몸짓’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루어진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활동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장이 없어 다양한 문화예술을 창작·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다”며,

 

“이번 재개관을 계기로 문화예술인들에게는 창작활동의 활성화를, 시민에게는 문화로 힐링하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제천 문화예술 공연이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공연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 문화예술과 043-641-5515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 포스터>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