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동정

제천시, 산림조합관계자와의 조찬간담회 개최

- 12월27일 산림조합장 등 조합관계자와 시정현안 관련 의견 수렴 -

작성일 : 2016-12-27 20:51


 

제천시는 12월 27일 오전 7시30분 명동의 한 식당에서 산림조합관계자를 초청하여 시정현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해 조찬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최순창 산림조합장을 비롯한 조합관계자와 이근규 제천시장, 시 간부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는 2016년 시정 10대 성과와 2017년 주요 시정현안, 특히 제56회 충북도민체육대회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대해 설명하고 조언과 자문을 구하였다.

 

최순창 산림조합장은 “제천의 임업발전을 위하여 국비 비율이 높은 산림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시행해주길 바란다”고 요청하며, “산림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엑스포와 도민체육대회 등 대형 행사가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장은 내년에 열리는 제16회 충북 산림문화행사를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 유치하여 제천국제한방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타 시군 산림조합장의 엑스포 자문위원 참여 협조를 요청하며, 내년 타 산림조합 선진지 견학을 엑스포 기간 중 제천에서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시는 이날 간담회에서 논의된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사진 : 산림조합관계자 초청 조찬간담회>

제천시 동정 이전 기사